간편식 Review

[배달음식추천] 푸라닭 치킨 블랙 알리오 고추마요 후기

KIM작가 2021. 3. 8. 19: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음식 좋아하는 김작가입니다. 이번에 저는 푸라닥 치킨을 시켜먹어봤어요.

아는 동생들이 맛있다고 하면서 푸라닥 치킨을 강력추천해주길래 처음엔 '치킨이 거기서 거기지 얼마나 차이난다고..'라고 의구심을 품었습니다. 얼마 안가 제 의구심은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자 그럼 푸라닥 치킨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푸라닥 치킨을 매장에 직접 방문해 차로 고이 모셨습니다. 푸라닥 치킨은 이런 고급스런 백에 치킨을 포장해주었습니다. 마치 양복 가방을 연상케했어요ㅋㅋㅋ 치킨의 품격을 자랑하는 포장법인가요? 치킨에 대한 존경심이 저절로 우러나오는 것 같았습니다.ㅋㅋㅋㅋ

"치킨을 존중하는 자만이 치킨을 먹을 수 있다" 이런 느낌ㅋㅋㅋㅋㅋ

 

 

검은 양복 가방 베일에 감춰져있던 푸라닥 치킨입니다. 저는 블랙 알리오(17,900원)와 고추마요(17,900원)를 먹어보았습니다. 한 마리당 1만 7천원대로 비싸지만 비싼 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함께 딸려온 절임무 인데요. 황금색으로 돼있지만 맛은 흰무랑 똑같습니다. 황금색이라 먼가 더 고급져보이네요. 치킨포장뿐만 아니라 무에도 고급스럽게 보이기 전략을 썼습니다ㅋㅋㅋ

 

 

요란하게 디자인 돼있는 상자 안에 갇혀진 너는.. 너는.. 바로 

 

 

이것이 블랙 알리오입니다. 치킨 위에 저 노란색은 무엇? 하고 먹어보니 편마늘을 익힌거였습니다.ㅋㅋ

달콤 짭조름한 간장 스멜에 구운 편마늘의 향기가 스며들어 제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아 행복해~!! ㅎ.ㅎ

 

편마늘도 마늘을 먹는다는 느낌보다 과자를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블랙알리오를 주문하면  40g짜리 고추마요 소스가 함께 딸려옵니다. 이걸로 두가지 맛을 볼 수 있어요.

 

이것은 고추마요 치킨입니다. 이름 그대로 달콤하고 고소한 마요네즈 베이스의 소스에 매콤한 페퍼향이 입안을 즐겁게 합니다. 처음에는 느끼하고 부드러운 맛이었는데 끝으로 갈수록 매운 맛이 느껴지더군요. 참 매력적인 맛이에요.

고추마요 소스에 고추마요 소스를 찍어먹었습니다ㅋㅋ

 푸라닭 치킨은 치킨 메뉴 하나하나가 개성이 넘치네욥~
백종원 씨 같은 요리연구가가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메뉴인거 같아요. 푸라닭 치킨 고급스런 이름답게 맛도 특이했습니다.

반응형